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환불하거나 해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다음은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해지하고 환불 요청하는 방법입니다:
-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기: 먼저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세요. 아래는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 주소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
-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기: 로그인한 후에,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계정"을 선택하세요.
-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기: "계정"을 선택하면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구독 관리: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구독 관리" 또는 "Subscription" 탭을 찾아 클릭하세요.
- 구독 상세정보 확인: 여기에서 현재 디즈니 플러스 구독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지 또는 환불 신청: 구독 관리 페이지에서 해지 또는 환불을 원하는 구독을 선택하고 해당 구독에 대한 해지 또는 환불 절차를 따릅니다. 일부 지역 및 국가에 따라 구독 해지 및 환불 정책이 다를 수 있으므로,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자동 결제 취소: 구독을 해지하면 해당 구독이 만료될 때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가 활성화된 경우, 새로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게 자동 결제를 비활성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디즈니 플러스의 정확한 해지 및 환불 정책은 지역과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웹사이트나 고객 지원 부서에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환불전에 꼭 확인하세요!
그런데 디즈니 플러스를 왜 환불하려고 하시나요?
2가지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 월 구독료가 너무 비싸서
1년에 99,000원이 누군가에게는 부담될 수 있죠.
당장 10만원이 아쉬운 상황은 누구나 생길 수 있습니다.
2) 더 저렴한걸로 갈아타려고
만약 3만원 이하라면 잘 선택하셨습니다.
하지만 3만원 이상이라면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저는 1년에 3만원 정도로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만약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 참고로 넷플릭스도 월 17,000원 → 월 4,000원으로 볼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광고 요금제 아니고 프리미엄 요금제 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결제 취소, 환불 방법
그럼 지금부터 디즈니 플러스 환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디즈니플러스에 로그인 합니다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해당 프로필 번호로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고 help를 누릅니다
계정 결제를 누릅니다
디즈니+ 구독 취소하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2개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1) 다음달부터 결제 취소 + 남은기간 계속 보기
아래 내용을 보면 잘 설명되어있는 척... 하지만 iTunes 사용자가 아니면 여기서 취소할 수 없습니다.
굉장히 불친절하고 엉터리죠..
결국 2번의 방법을 통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2) 당장 결제 취소하기 + 남은기간 환불 받기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가 있는데 [문의하기]를 클릭하세요
** 하지만 설명되있는것처럼 매일 오전 09:00 ~ 오후 09:00 까지만 문의가 가능합니다.
계정 & 결제를 누릅니다
상담원 채팅 문의를 누릅니다
** 위에서도 말했지만 상담 시간은 09:00 ~ 21:00 까지입니다.
그 시간 외에는 전화문의나 채팅 문의를 클릭해도 별다른 반응이 없을겁니다.
[상담원 채팅 문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며
[라이브 채팅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이제 아래 항목을 작성합니다
해당 내용들로 문의하고 환불을 요청하면 됩니다
참고로 결제했던 카드의 마지막 4자리를 알아야 합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만약 디즈니 플러스를 보고 싶긴한데 1년에 10만원이 부담되는거라면
1년에 3만원 정도로 보는 방법을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넷플릭스도 월 17,000원 → 월 4,000원으로 볼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광고 요금제 아니고 프리미엄 요금제 입니다)
댓글